미디어 센터
로엘 언론보도
서울경제TV
로엘법무법인, 하나은행과 유언대용신탁 업무협약 체결
조회 | 172
로엘법무법인이 지난 19일 하나은행과 유언대용신탁(Living Trust) 및 신탁제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.

하나은행 Club 1 PB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로엘법무법인 정태근 대표 변호사와 조한나 변호사, 하나은행 김현규 New Biz PB 센터장, 배정식 100년 리빙트러스트센터장이 참석했다.

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유언대용신탁을 비롯해 상속, 신탁 등 관련 업무와 관련하여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이다. 특히 로엘법무법인은 유언신탁계약 체결 시 계약서 검토, 재산분쟁 상담 등에 있어 전문적인 법률 자문을 제공할 계획이다.

정태근 로엘법무법인 대표 변호사와 조한나 변호사는 “최근 고령화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가족이 늘면서 유류분소송 등 재산분쟁이 늘고 있는 가운데, 상속의 대체수단으로 유언대용신탁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”며 “하나은행과 상호 협력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보다 고차원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할 것”이라고 전했다.

한편 2021년 퇴직공직자 취업심사대상 로펌에 이름을 올린 로엘법무법인의 상속전담팀은 상속, 유류분청구, 기여분결정청구, 유언 등 의뢰인 중심의 원스톱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
웹 접근성
로엘법무법인은 모든 사용자가 장애 유무에 관계없이
웹 사이트를 동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
웹 접근성 준수 및 개선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.
고객중심 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로엘법무법인은
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이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로엘법무법인은 모든 사용자가 장애 유무에 관계없이 웹 사이트를 동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 준수 및 개선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.
고객중심 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로엘법무법인은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이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실시간 전화 상담
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면
1:1 온라인 상담을 제공합니다.